국내여행 이야기/제주여행이야기

제주도 아라동 롯데시네마 안에 위치한 도넛 전문점 - 던킨 도너츠 : 제주아라롯데시네마 -

천사종하 2023. 6. 30. 19:56
반응형

 

제주도

아라동

롯데 시네마 1층에 위치한

던킨 도너츠 아라점입니다

 

제주도 아라동에 위치한 영화 극장 - 롯데 시네마 : 제주 아라점 -

제주도 아라동에 위치한 극장 롯데 시네마 : 제주 아라점 입니다 오래간만에 영화 분노의 질주 : 더 얼티메이트를 보기위해 찾았습니다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 오래간만에 찾은 극장입니다

jongha1004.tistory.com

 

오래간만에 영화 보면서

도넛 하나 사서 먹으려고

제주도 아라동 롯데시네마

극장 안에 있어갔다가

예전 던킨 도너츠 가격이랑

지금 가격 차이가 궁금해

사진을 찍어봤는데

 

제 소소한 블로그 글들 중

예전 던킨 도너츠 글이 하나도 없더군요

단 한 번도 먹지를 않은 건지

아님

먹었는데

글을 쓰지 않은 건지

아님

지운건지

참 알다가도 모르겠던

분명히 있는 걸로 알고 있었는데 말이죠

 

내 블로그인데

다른 사람이 들어와서

옛날 글들을 지우는 건가...ㅋㅋㅋ

 

몇 년간 단 한 번도 안 먹었을 리는

없는데

말이죠

 

한번 정도는 분명 글을 썼을 텐데...

 

어찌 되었던

그냥

요즘 물가 많이 오른다는 글이나

뉴스 때문에

던킨은 얼마나 올랐을까가

궁금했는데

 

전에 글이 없으니

이제라도 하나 남겨 놔야겠습니다

2023년도 6월의 던킨 도너츠

가격을 말이죠

그리고 몇 년 뒤에 다시 다른 던킨을 찾는다면

가격이 얼마나 올랐는지

맛은 어떻게

또 변한 게 있는지

그리고

크기는 그대로 인지 말이죠

 

 

기억에 남길

도넛 가격 같은 경우는

비싼 건

2500원

싼 건

1500원 정도 이더군요

예전 글이나

기억이 없으니

이게 싼 건지

비싼 건지

아님

그대로인지

알 수가 없네요

ㅋㅋㅋ

 

 

핫도그

머핀등도 있었는데

핫도그는

4200원

머핀은

3500원 정도였습니다

 

 

머 음료

물 등도 있었지만

그건 중요한 게 아니니

패스를

 

 

맛이야

예전이나 지금이나

큰 차이가 없이

아주 달고

달더군요

ㅋㅋㅋ

던킨이야

원래

단 맛에 먹는 거니깐

안 달면 이상하겠죠

시간이 지나 던킨을 먹었는데

단맛이 없어졌다

그럼 참 이상할 거 같긴 하네요

그때는 머라고 글을 쓰려나

제목에 단맛 사라진 던킨 도너츠

이렇게 써야 하는가 싶네요

어찌 되었던

다음에 얼마나 물가가 올랐나

알고 싶을 때

그때

만약

던킨을 먹는다면

이 글로 한번 비교해 보려고

글 하나 남깁니다...

제 소소한 추억 속의

블로그 안에...^^ 

 

아 그리고 가장 중요한 말을 한마디 안 했네요

제주도에서 던킨 도너츠 생각나시는 분들

여기

제주 아라동 롯데 시네마 1층에 있으니

가까이 있으신 분들은

여기로

가보세요

생각보다

제주도 돌아다니면서

던킨 도너츠 마주칠일 별로 없으니깐요...^^

아님

많은데 제가 모르는걸수도 있지만 말이죠

ㅋㅋㅋ

 

던킨 제주아라롯데시네마 : 네이버

방문자리뷰 232 · 블로그리뷰 3

m.plac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