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 이야기

제주도 하귀포인트 한치 1마리 잡은날 - 2020년 7월 12일 -

천사종하 2020. 7. 28. 16:19
반응형

이날은

하귀 포인트에 잠시 들러

에깅 했던날

한마리 잡고 더이상 안날거 같아

바로 철수 했었던 걸로

기억하는 날입니다

머 별시리 적을것도 없네요

 

그리고

어제 잠시 하귀 포인트에 들렀는대

얼마나 한치가 안나는지

낚시하는 분이

단 한분 계시더군요

물론 바람이 많이 불기도 했고

비도 오다 말다 했었지만

하귀 포인트에

사람이 이렇게 없었던 적은

처음 보는거 같았던

태풍급 비바람이 와도

하다못해

4~5명 정도의 낚시꾼들이

낚시를 하고 있는

포인트 인대 말이죠

어찌 되었든

요즘 갯바위에서나

배에서나

낚시 날을 잘잡고

그리고

포인트 잘 잡음 좀 나고

잘못잡음

완전 꽝일수 있으니

참고해서

포인트 잡거나

배를 예약하세요

왜 그런말을 하냐하면

얼마뒤 글을 쓸거지만

제가 오래간만에 배를 한번 탔는대

3마리 잡았습니다...ㅋㅋㅋ

7시 부터 새벽 한시까지 별에 별 수단을 다 써서 해봤는대 말이죠

그런데 그 배가 제가 타고 나간 전날

60키로를 잡았다고 하더군요

거기다 어제는

연대포구에 잠시 들렀었는대

한치를

73키로 잡은 배가 있던

선장님 역시

자신의 기록이라면서

자랑을 늘어놓으시더군요

그러니

낚시 한치 낚시 하실분들

특히나

배타실 분들은

잘 생각하셔서 가셔야 됩니다

꽝 아님

대박이니깐요

중간이 없습니다...^^

벌써 나누어 준것도 아주 많고

제가 먹은것도 나름 많은대

잡은 사진이랑 글은 크게 없네요

사진찍는걸 빼먹었거나

글 올리는걸 빼먹은 거겠죠

아마

어쨋든

블로그에 쓴 글로 추정한

2020년

이날까지

저에 

에깅

총 마리수는

 

무늬 : 10마리

한치 : 63마리

문어 : 2마리

창오징어 : 1마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