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 이야기

제주도 한치7마리 잡은날 - 2020년 7월 13일 -

천사종하 2020. 7. 29. 15:31
반응형

어찌 저찌 이날은

한치 7마리를 잡았던

날 같았습니다

제가 잡고 왜 모르냐고 물으신다면

전 머리가 나쁘거든요

뒤돌아 서서

몇일만 지나면 까먹어 버려서

이렇게 블로그 글로

제가 멀하고 살았는지

소소한 추억들을 남겨 두는대

글이 많이 밀려서 쓰다보니

기억이 가물 가물 하네요

 

머 사진속에

한치가 7마리 있고

사진 파일이

2020년 7월 13일 이니깐

이때 잡은게 맞겠죠

 

얼마뒤에 글을 쓰겠지만

까먹을거 같아

이글에 어제 낚시갔던걸 적어야 겠네요

어제는 오래간만에

낚시방 동생들 반 가까이가 한꺼번에

한치 잡으러 출동을

저를 포함해

선봉이

재현이

동욱이

주희

락히

진아 까지

많은 사람들이 모여

웃고 떠들면서 재미나게 낚시를 했던

조과도 나름 좋았었습니다

 

이제 드디어 본격적인 여름이 온다는 듯이

날씨가 더워지자

한치들이 근해로 붙기 시작한거 같더군요

 

한치 시즌이 본격적으로 시작된거 같으니

참고해서

한치 잡으러 다니시면 될거 같네요

 

어제는 제가 예상했던 대로

삼봉 에깅 보다는

그냥 일반 에깅에 입질이 더 많았으며

거기다 아직까지는 입질이

살짝 살짝 들어오기는 하지만

전보다는 훨씬 입질이

강해 졌더군요

조금만 더 수온이 오른다면

더 쉽게 한치를 잡을수 있을거 같았던...^^

 

벌써 나누어 준것도 아주 많고

제가 먹은것도 나름 많은대

잡은 사진이랑 글은 크게 없네요

사진찍는걸 빼먹었거나

글 올리는걸 빼먹은 거겠죠

아마

어쨋든

블로그에 쓴 글로 추정한

2020년

이날까지

저에 

에깅

총 마리수는

 

무늬 : 10마리

한치 : 70마리

문어 : 2마리

창오징어 : 1마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