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 이야기

제주도 한치 7마리 잡은날 -2020년 7월 9일 -

천사종하 2020. 7. 24. 17:30
반응형

한치가 조금

붙은거 같은 느낌같은 느낌의 날이였습니다

저 말고도

근방에 낚시 하시는 분들이

드문 드문

한치를 잡아 내시던

아마 이날이

현진이랑 같이 낚시가서

현진이도

한치 한마리를 잡았던 날로 기억하는대

맞나 모르겠네요

2020년 첫 한치 라면서

결국

그 뒤로 전혀 잡지를 못해서

집에 갈때

제가 2마리 가져가서 먹으라고 줬던 기억이

어렴풋이 나는대

아마 이날이 맞을 겁니다

 

그리고 다시 이날을 몇일 뒤로 

조금 한치가 나는듯 하다가

요즘들어

다시

한치가 또

전혀 안났었던 기억이

잡은날 당일날 글을 쓰는게 아니라

몇일 뒤에 글을 쓰다 보니

기억이 잘 나지를 않네요

 

바로 바로 다음날 쓰는 버릇을 드리던지 해야지...원

점점 기억력이 딸려서요

 

이날은 찌 발이 보다는

에깅에 훨씬 더 입질이 많은 날이였습니다

입질은 언제나 그렇듯

약았었구요

날에 따라 삼봉에 입질이 좋은날이 있고

에깅에 입질이 좋은날이 있으니

에깅 낚시 잘 못하시는 분들은

이 점 참고하시고

에깅 하세요

에기와 삼봉을 같이 가지고 다니시는걸

추천해 드립니다

 

벌써 나누어 준것도 아주 많고

제가 먹은것도 나름 많은대

잡은 사진이랑 글은 크게 없네요

사진찍는걸 빼먹었거나

글 올리는걸 빼먹은 거겠죠

아마

어쨋든

블로그에 쓴 글로 추정한

2020년

이날까지

저에 

에깅

총 마리수는

 

무늬 : 10마리

한치 : 58마리

문어 : 2마리

창오징어 : 1마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