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식당 이야기/제주식당이야기

제주 삼도이동에 위치한 일식 초밥 전문점 - 스시한일 -

천사종하 2019. 5. 8. 08:49
반응형

 

 

나와

선우

어벤져스를 보기위해

표를 끊고

시간이 조금남아

간단히 밥이나 먹을겸

제주도 삼도 이동을 돌던중 찾아낸 식당입니다

만들어 진지 얼마 안된거 같더군요

 

제주도 삼도이동에 위치한 극장 재밋섬 - 메가박스 -

어벤져스 엔드게임을 2번째로 보러 간날이였습니다 어벤져스 : 엔드게임 장장 11년간의 긴 여정을 끝마친 마블의 영화 어벤져스 입니다 영화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은 요즘 워낙 유투브라던지 영화 파워 블로그에서..

jongha1004.tistory.com

 

재밋섬 바로 옆에 있었는대

괜히 근방을 배회했던

돌고 돌다

재밋섬으로 돌아오는길에

눈에 보이더군요

참 그런거 보면 찾으려고 하면

눈에 안보이는대

먼가 포기하는 순간 나타나는 경우가 많죠

 

 

메뉴 및 가격표 입니다

우리는

스시일 세트를

그러고 보니

스시한 세트랑

스시일 세트는

초밥이 두개 차이인대

가격은 5천원 차이이네요

 

앗 그러고 보니

배가고파서 먹는다고 정신없어서

초밥 사진을 찍지 못했네요

먹을만 했습니다

깔끔한 맛에

먹기 좋았다 정도

단 양이 적더군요

제가 그렇게 먹는 양이 많은편은 아닌대도

저에게도

조금 모자라게 느껴 졌었으니깐요

양 많이 먹는 분들에게는

많이 부족할듯 했습니다

참고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