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식당 이야기/제주식당이야기

제주도 성산에 위치한 국밥 전문점 - 그때 그맛 국밥 -

천사종하 2019. 2. 5. 11:20
반응형



저와

경일이 형님

단 둘이

성산에 낚시 가면서

나름 추천집으로

블로그에도 올려둔

호랑이 해장국 집에 가려고 했으나



제주 성산 해장국 추천집 - 호랑이 해장국 -

https://jongha1004.tistory.com/1038



요 근래 장사를 전혀 안하더군요

작년과 올해

이곳에서 해장국 한그릇 하기위해

이번이 세번째 방문이지만


장사를 접으신건지

아님 개인적인 사정이 있으신건지...




바로 옆에 새로운 해장국집이 생겨

일단 먹어야 낚시를 할수 있을거 같아

이곳으로

향했습니다


고기국수

해장국

여러 메뉴들이 있었습니다


식당에 들어가니

나름 동네 분들이 식사하고 있어

맛이 괜찮나 보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국밥이 나오고

역시 생각이 틀리지

않더군요


나름 먹을만 했습니다


다른 식당과는

다른 먼가 특별한것은 없지만

국밥만 놓고 본다면

나름 괜찮더군요




메뉴

가격표 입니다

가보실 분들은

참고 하세요



성산에

가실일 있으신 분들중

전날 과음을 하셨다면

이곳에 들러

간단히 국밥 한그륵 먹고

해장해서

가신다면

나름 나쁘지 않을 집으로 생각이 듭니다


저에게 지금 필요한

메뉴 이네요

어제 또 과음을 했거든요

아주 많이

다행히 필름이 끊길 정도에서

자제했습니다

그래도 지금 속은 너무 쓰리네요

아~~~

라면이라도 하나 먹어야 하는건지 싶네요

그러고 보니

저는 라면도 잘 못끓이는

음식실력을 가지고 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