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식당 이야기/제주식당이야기

제주 노형동에 위치한 삼겹살 프렌차이즈 추천집 - 칼맞은 삼겹살 -

천사종하 2019. 2. 2. 10:43
반응형

나름 먹을만한 삼겹살집으로

추천해 드릴만한

프랜차이즈

삼겹살 집입니다


칼맞은 삼겹살


저도 이집을 오다가다 몇번을 봤는대

프랜차이즈 라는건

지금 글쓰면서

지도 검색하면서 알게 되었네요


이날

영민

진희

선우

이렇게 4명이 오붓하게

늦은 밤

소주 한잔 하면서

삼겹살을 먹은 날입니다


갑자기 영민이가

소주 한잔 하자길래

콜~~~을 외쳤던


처음에 영민이를 알았을때는

술을 한잔도 안했었는대

이제는

조금 마시더군요

그래도

술이 조금 되었다

싶으면

스스로 끊을줄도 알아서

그점은 조금 저도 보고 배워야 될거 같습니다


요즘 술만 입에만 대면

필름이 끊길때 까지 마셔서

큰일이네요





메뉴

가격입니다

가보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밑반찬들입니다

나름 정갈하고

좋았습니다

제가 삼겹살 먹을때

좋아라 하는

파채와

명이가 다 나와서

더욱 좋더군요

삼겹살

파채

그리고 명이의 조합

제가 가장 좋아하는

조합입니다...^^




이날의 술꾼들 사진

이것또한

내 인생의 한켠에

조그마하고

소소한 추억으로 남는

2019년 

1월

추운 겨울밤의

어느 하루

저녁이 되었습니다



맛집으로 하기에는

특이점이 하나가 없어

추천 집으로

리뷰를 남깁니다

먹을만 했습니다

나름

추천집으로 올려도 될정도로

다른집과 다르게

먼가 특이점만 하나 있었다면

충분히 맛집으로 리뷰를 남겨도 될만한 집이였습니다



이날 저처럼

친구들과

삼삼오오 모여

소주한잔

그리고

새로운 추억속 낭만 하나 만드실 분들에게

추천해 드리는

삼겹살

프랜차이즈 입니다

참고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