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식당이야기/베트남식당이야기

베트남 호치민 유명 한국식당 삼겹살 돼지갈비 구이 전문점 - 뚱보집 -

천사종하 2022. 10. 13. 15:58
반응형

 

베트남 호치민에 위치한

유명

한식당

뚱보집입니다

 

호치민에 위치한

한식당중

나름 유명한 곳입니다

 

이곳 역시 한국인 사장님이 운영하시는 곳으로

베트남 호치민

여행 정보를 얻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이곳에서 식사 한끼 하면서

사장님에게

이런

저런

궁금한

여러

정보들을 구해보세요...

 

이곳은

이름에서도 느껴 지듯이

고기 전문점 입니다

삼겹살에서 부터

양념 갈비까지

고기 구이 전문점이죠

 

그리고

이곳은

새벽 늦게도 영업을 하는 곳으로

정확한

영업시간은 저도 모릅니다

이미 반 이상 만취 상태로 가서

이것 저것

식당에 대해서

물어볼 컨디션이 아니였거든요

 

그런데

어떻게 늦은 시간까지 영업 하는지를

아냐고 물으신다면

이날

저역시

아주

늦은 시간에 찾았던 곳입니다

 

술이 되어서

정확하지는 않지만

새벽 1시 쯔음으로 기억하고 있습니다

이곳에 도착 했을때가

아마도 말이죠

아닌가...

이날 술을 너무 많이 마셨어요...ㅠㅠ

 

그래도

기억나는것 몇가지는

늦은 시간이지만

다른 손님들도 있었는데

역시나

그분들은

한국인 관광객 같아 보이더군요

 

주재원은 아닌듯

보였습니다

왜냐하면

저 처럼

베트남어를 못하더군요

ㅋㅋㅋ

 

그러고 보니

전 베트남에 나름 아주 자주 갔는데도

베트남 어를 단 일도 못하네요

엄청난

돌대가리인가 봅니다

저는

 

식당 예기로 돌아와

식당은 찾기 쉽습니다

1층에 위치했고

거기다 간판불이 훤하거든요

 

여기

다시 호치민으로

출장 오기 시작하면서

얼마전에 몇번 지나간 적이있는데

지나갈때 마다

간판이 너무 눈에 띄어

언제나

신기했던 곳이기도 합니다

 

 

아래 사진은

가격 및 메뉴판이니

가보실 분들은

참고하시구요

 

100,000동에

우리나라돈 6천원을 생각하시면

계산 하기 편하실 겁니다

성인 남자 두명이서

고기 한 3~4인분 시키고

소주 한두병 먹는다고 생각하면

거진 우리나라돈

6~8만원 정도 나온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이 식당이 절대

비싸다고는 생각하시면 안됩니다

 

우리나라 음식은

그 어느나라를 가더라도

현지 음식보다 비싸니깐요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나쁘지 않은 가격대였습니다...^^

 

 

반찬들과

그리고

고기와

빠질수 업는 소주

이번 호치민 출장에는

하루도 빠짐없이 술을 마셨던

한국으로 돌아오는날

 

 

진짜 비행기 타기전에

토할뻔 했습니다

숙취가 숙취가

일하러 온건지

술먹으로 온건지 알수가 없더군요

 

식당 예기로 돌아와

이곳은

제가 고기먹을때

제가 가장 좋아라 하는

파채가 아주 맛있게 나오더군요

맛있는

파채에 고기를 싸먹으니

아 또 술이네 라는

생각은 사라지고

소주가 술술 들어가더군요

 

 

고기는

직접 굽지 않으셔도 됩니다

일하시는

베트남 여성 직원분이

친절하게

하나 하나

다 구워 주시거든요

그냥

다 구워진거

먹으면 됩니다

개인적으로 이날 친한 형님과

이곳에 같이가서

내가 고기 구워야 되나

걱정했는데

직원분이 너무 잘 구워 주셔서

그냥 전 먹기만 했습니다

아주 맛있게 말이죠

 

음식은 잘먹지만

만드는건

엄청나게

재능이 없는 저라서 말이죠...^^

 

고기도 드럽게 못 굽습니다

제가 굽는걸 보면

옆에서 다들 어이없다는듯 쳐다보다

차라리

자기가 굽겠다면서

집게랑

가위를

뺏어가거든요

ㅋㅋㅋ

 

 

다른 고기도 맛있었지만

갈비 맛이

아주 좋더군요

개인적으로

달달한

돼지갈비를

파채와 함께

먹는걸

엄청 좋아라 하는지라

 

이곳의

양념 갈비가

너무 좋았었습니다

술이 떡이 되었는데도

그거 하나는

확실히 지금도 기억이 납니다

갈비 맛있었다...

 

 

베트남 여행중

한식이 생각나신다면

가볼만한 곳이니

참고해서

가보세요

위에 적은대로

베트남 여행 정보도 얻을수 있고

원하시는 다른 정보들도

사장님이 한국분이라

소통이 되실테니

식사 한끼 하면서

이것 저것 물어보셔도 될듯 합니다...

 

아 그리고

위에 적은대로

양념 갈비 맛있으니

참고 하시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