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 이야기

제주도 너무 잡기 힘든 한치 한마리 잡은날 - 2021년 6월 10일 -

천사종하 2021. 6. 11. 15:28
반응형

 

올해 어복이 너무 안좋네요

한치던

무늬던

흘림이던

너무 낚시가 안되니깐

멀 해도 큰 재미를 느끼지 못하네요

어차피 안잡힐거 라는 생각이

계속들어

더 열심히 안하게 되는거 같기도 하구요

 

참 작년만 하더라도

무슨 낚시를 가더라도

가기전 기대가 되고

가서도 재미있었는데 말이죠

 

어복 작년에 다 써버린건지...ㅋㅋㅋ

 

이날 오래간만에

썰물 시간 맞춰

밤 12시가 조금 넘은 시간에

포인트에 도착을 하고

첫 캐스팅에

바로 한치 한마리를 잡았던

오~~~

오늘 좀 나려나 했더니

이 한마리가 끝이더군요

한시간 가량 더 열심히

애깅을 흔들어 봤으나

한치와

무늬

그 어떤 입질도 없었던

결국

한마리 잡고 철수를

오래간만에 한마리 잡았다고

기뻐해야 되나

겨우 한마리 잡아서 슬퍼해야 되나

한참을 고민 했습니다

 

그래도 신기한건 그 시간에도

포인트에

꾀나 많은 애깅 꾼들과

한치 찌 낚시꾼이 있었지만

유일하게 저만 혼자 한마리 잡아서

그걸로 나마

위안을 가졌습니다...

 

그래도

올해 낚시 너무 힘들거 같네요...

 

 

 

2021년 현재 종합 기록

무늬 : 2마리

한치 : 6마리

 

 

2020년 종합 기록

무늬 : 101마리

한치 : 168 마리

창오징어 : 1마리

 

제주도 성산에서 출발하는 무늬 오징어 야간 팁런 전용낚시배 아일랜드호 - 2020년 10월 28일 -

제주도 성산에서 참동 벵에돔 흘림 한치 낚시 그리고 무늬 오징어 팁런을 나가고 있는 아일랜드호입니다 아일랜드호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글을 참고하세요 제주도 성산에서 출발하는 한치

jongha1004.tistory.com

 

 

 

작년에 무늬를 너무 많이 잡았나

한치는 별로 못잡았는데 말이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