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 이야기

제주도 성산항 내항 포인트 한치 2마리 잡은날 - 2020년 7월 20일 -

천사종하 2020. 8. 2. 17:44
반응형

미뤄진 글들이

다 써져가고 있네요

2020년 7월 20일 글을 쓰고 있으니깐요

 

요즘 한치 잡기 너무 힘듭니다

어디에도 안나죠

제주시에서부터

신촌

하귀

다 전멸입니다

위미 쪽에는 조금 난다는 정보가 있기는 했는데

직접 가서 해보지 않아

잘은 모르겠습니다

얼마나 나는지는

다른데서는

하루 종일 해도 몇마리 구경할까 말까이죠

머 안잡히는 이유야 많겠지만

그래도 안나도 너무 안나서

요즘 낚시를 잘 안하게 되는

 

이날은 다른 포인트들이 전멸이라

겨우 겨우

성산항 까지 가서

2마리를 잡은 날이였습니다

ㅋㅋㅋ

제주시에서 성산까지 가서 2마리라니

어쨋든 잡은건 현진이 줬습니다

같이 따라오기도 했고

거기다

이날 낚시하다

낚시대를 부러 먹었거든요

바닥에 걸린 삼봉에기 구하려다 너무 강하게 낚시대를 잡아당겨

결국 부러지고 말았던

처음 에깅 하시는 분들

낚시대 조심해서 다루셔야 합니다

잘 부러지니깐요

올해만 부러지는 낚시대 본게

너무 많았던...^^

 

벌써 나누어 준것도 아주 많고

제가 먹은것도 나름 많은대

잡은 사진이랑 글은 크게 없네요

사진찍는걸 빼먹었거나

글 올리는걸 빼먹은 거겠죠

아마

어쨋든

블로그에 쓴 글로 추정한

2020년

이날까지

저에 

에깅

총 마리수는

 

무늬 : 11마리

한치 : 74마리

문어 : 2마리

창오징어 : 1마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