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식당 이야기/부산식당이야기

부산 해운대 통닭 배달집 - 쌀통닭 -

천사종하 2016. 1. 3. 21:01
반응형

요즘 빠르게 체인점을 늘려가고 있는 프렌차이즈

쌀통닭입니다

그 맛이 궁금해 한번 주문해서 먹어본


쌀통닭 홈페이지에는

많은 시행착오 끝에

밀가루보다 더욱 바삭하게 만들어낸 

쌀가루로 튀긴 통닭이라고 적혀 있더군요....ㅋㅋㅋ


얼마나 많은 닭들이 희생되었을지...


이날 저는 쌀통닭 양념 반반을 시켜봤습니다

양념반반 주문은

쌀통닭 양념메뉴를 원하는대로 반반이 가능한데 

순한맛/매운맛/간장/잠발라야/강정 중 

2가지를 선택하면 되더군요

저는 이날 간장과 잠발라야를


간장 소스는 말그대로 간장 소스맛이였고

잠발라야는 잠발라야 소스를 넣어서 만들었더군요

그냥 일반 양념통닭보다 조금더 매콤한맛에 소스입니다


교촌 치킨에서 닭시키면 잠발라야 소스를 줍니다..

그거랑 비슷하더군요


가격은 17,900원 이였습니다...




먹고난 후기는 저는 쌀이더 바삭하다고 느끼지는 못했습니다

머 밀가루나 쌀가루나 정도

잠발라야 소스 닭맛은 좋더군요

우리가 먹던 일반 양념통닭 맛보다 조금더 매콤해서

더욱 손이가던...

간장은 머 다른집과 비슷했습니다

다음에 또 시켜 먹겠냐고 물으신다면

내 먹을거 같네요....^^



쌀통닭 해운대점 우동점

부산 해운대구 우동 1388-3

051-746-5227




맛 : ★★

가격 : ★★

배달시간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