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이야기/대만여행이야기

대만 타이베이 손원의 천등을 날릴수 있는 추천 여행지 - 스펀 -

천사종하 2018. 12. 24. 21:42
반응형



소소한 추억거리들

4번째 뮤비 입니다

이번 역시 제가 좋아하는 노래중 한곡인

MC몽 - 사랑보다 아름다운 말을

주제곡으로

아주 대충 만들었습니다

저번에도 말했지만

예전 블로그 처럼 열심히 글을쓰던

천사종하는

이미 팔아 먹었습니다




스펀에 가는 법은

대충


대만 타이베이 시내에서 기차 타고 스펀 가보기 - TAIPEI MAIN SATTION -

http://jongha1004.tistory.com/1744


위에 글에서 적어 두었습니다



스펀 소원의 천등을 날리는 곳으로

아주 유명한 곳이죠

전 이곳에가서

아직 단한번도

천등을 날려 본적이 없습니다

몇번을 갔는대도

날릴 기회가

아니 같이 날릴 사람이 없었다는게

가장 정확한 표현이겠네요...^^



스펀역에 위치한

이 거리의

정확한 명칭은

스펀라오지에 - 十分老街 입니다




기차역과

그리고 그 주위에

꾸며진 아기자기한 가게들

기찻길 위에서 날리는

소원을 비는 천등까지

모든것이

아름답고

추억에 남을만한 장소중 한곳입니다








주말 아침이라

관광객에서 부터

대만 현지 사람들까지

모든 사람들이 모여 들어

엄청 붐비더군요




이날 몇잔이나 마신

생 오렌지 주스 입니다

제 입맛에

너무 맛있더군요

몇잔이나 마셨던...^^





스펀역으로 지나가는 기차와

기찻길 위에서 날리는

소원 천등

기억에 남을

추억하나 남기실 분들에게

추천해 드릴만한 여행지 입니다

가족과

연인들에게

가장 추천해 드릴만한 곳으로

생각드는 여행지네요


혼자는

음~~~

별로일수 있습니다


넌 왜 혼자 갔냐고 물으신다면

앞으로도 계속 혼자일 거니깐요...

그렇기 때문에 혼자라도 가야 합니다 라고

대답을 드리고 싶네요...ㅋㅋㅋ


지금 사랑하는 연인이 있으셔서

같이 타이베이에 가신다거나

솔로인 분들은 연인들을 만들고

가셔서

닭살돋는 우리 평생 사랑하자 등을 적어서

날려 보세요....



가족분들이라면

당연히

가족들의 행복과 건강이겠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