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이야기/제주여행이야기

제주도 공항에서 가깝고 저렴한 호텔 - 베니키아 아이진호텔 (Benikea I-Jin Hotel) -

천사종하 2016. 5. 5. 23:31
반응형


베니키아 아이진호텔 (Benikea I-Jin Hotel)


호텔스 닷컴에서 검색하다 찾아낸 호텔입니다


호텔스 컴에서 베니키아 아이진호텔 (Benikea I-Jin Hotel) 예약하기


오래간만에 제주시 공항에서 가까운

호텔에서 자보네요

저번에도 적어두었지만

요즘 제 여행 트렌드가 싸고 신기한곳을 찾아다니는 거라서

호텔은 잘 안가지던데

여행 트랜드를 조금씩 다시 바꿔 보려고 합니다...ㅋㅋㅋ


이날에 투숙 요금은 조식과 봉사료랑 세금 포함해

평일 64,151원 이였습니다

지금 확인해 보니 가격이 조금 올랐네요



제 블로그에서 제주 공항에서 가까운 숙박업소중

블로그에 적었던 곳은

 제주도 모텔 싼집 - 탑모텔 - 

http://jongha1004.tistory.com/1



많은 곳을 올린줄 알았는데 제주공항 근처에서 숙박한곳은

탑모텔 밖에 없었네요

두개중 머가 낳다라고 말하기는 그러니

개인적으로 선택하시기를 권해 드립니다


이 호텔에 장점은 위에 적은대로 저렴한 가격이고

단점은 조금 구석진대 있는데다가

주차장이 너무 협소합니다

호텔 주차장이 만차일시

호텔 주차장 입구에서 조금 밑으로 내려가서

왼쪽을 보면

무료 주차장이 있으니 그곳을 이용하시기를 바랍니다...


호텔에 체크인을 위해 로비로 가는 엘리베이터에

이벤트 광고가 눈에 띄더군요

호텔리어를 가위 바위 보로 이겨라

음 제가 팁을 하나 드리자면

호텔리어분께 저 묵낼게요 하고

미리 말씀을 드려보세요...

왠만한 호텔리어 분들은

져 주실겁니다

아님 말구요...ㅋㅋㅋ




호텔 입구에는 추억의 군고구마도 판매 하더군요

하나 먹어보려다

일단 패스를...


체크인을 하고

가위 바위 보를 했습니다

결과는

비밀입니다.....



호텔 프론트 바로 앞에는

까페가 있는데

그곳에서 아침 조식 서비스를 제공 합니다

제주도 공항에서 가깝고 저렴한 호텔 베니키아 아이진호텔 조식 서비스 - CAFE B -

http://jongha1004.tistory.com/411



제가 이날 묵을

비지니스 트윈룸 입니다

나름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물론 와이파이도 가능하구요



호텔방이 너무 심플해서

아주 아주 심심하더군요....ㅋㅋㅋ




샤워룸과 화장실 또한 침실과 마찬가지로

아주 아주 심플했습니다...






나름 저렴한 가격에

좋은 청결도

그리고 깔끔한 인테리어 까지

괜찮은 곳이였습니다...


또 한번 기회가 닿는다면

저렴한 가격에 한번더 묵어 보고 싶어지는 곳이기도 했습니다...




베니키아 아이진호텔 (Benikea I-Jin Hotel)

064-745-0700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연동 306-1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