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식당이야기/베트남식당이야기

베트남 호치민에 위치한 매운 태국 음식 전문점 - SOMTAM -

천사종하 2022. 11. 29. 06:16
반응형

 

베트남 호치민에 위치한

태국음식 전문점입니다

 

나원참

베트남에서

태국 음식을 먹을줄이야

누가 알았겠습니까

그냥

제가 늘 지내고 있는

아파트

리버게이트

 

베트남 호치민 여행자 거리 부이비엔 근처에 위치한 에어비앤비 아파트 RIVER GATE RESIDENCE - AIRBNB ID

이번 출장 역시 숙소는 리버게이틀 잡았습니다 출장 하루 전날 에어비앤비에서 급하게 잡는다고 리버게이트에 남아 있는 방이 몇개 없었는데 이방이 가격이 다른데 보다 저렴 한데도 남아 있어

jongha1004.tistory.com

 

바로 옆에 위치해서

그냥 지나가다

배도 고프고

신기하기도 해서

들어가서 먹어봤는데

 

이때

먹으면서 드는 생각이나

지금 글을 쓰면서 드는 생각이나

 

들어가서 먹었지 라는

의문이

남더군요

하필

베트남 호치민에서

태국 음식을

ㅋㅋㅋ

 

 

그래도 이 근방에서는

유명 집인지

호치민 현지인

손님들이 많더군요

 

특히나

가족단위로

밥을 먹으로 오는 팀들이 많았습니다

 

많았다기 보다는

가족 단위 식사 팀이였네요

저만 빼고

저만 덩그라니

혼자 앉아서

밥먹고 있으니

다들 신기해서 인지

저를 힐끔 힐끔 다 쳐다보던

 

아래 사진은

이 식당의

가격

메뉴들입니다

매운 메뉴들이 인기가 많더군요

 

2022년

10월 기준 100,000동에

한화

6천원 잡으면

가격 계산이 편하실 겁니다

 

메뉴옆에 붙어 있는

빨간 고추는

매운 강도니

참고하시구요

베트남 호치민에서

매운음식 생각나시는 분들

한번 찾아가 보세요

 

 

 

식당안의

인테리어는

크게 눈에 띄는건 없었습니다

한쪽은 다들

밥먹고 있어

사람들 없는 쪽으로

사진을 찍었는데

인테리어는 이쁘지 않으니

이쁜 사진 찍고 싶으신 분들은

패스 하세요

 

 

이날

제가 주문한 음료와

파인애플 볶음밥 입니다

 

파인애플 볶음밥이야

태국에서

자주 먹어 봤었는데

호치민에서 먹어보니

음~~~

별다를거 없더군요

 

그냥 제가 아는

그맛이랑

별로 큰 차이는 없었습니다

어찌 보면 더 신기하다고 해야 하나요

아님

잘만들었다고 해야 하나요

 

음료는

엄청

맛있었습니다

바로 원샷했던...ㅋㅋㅋ

 

 

식당 입구에는

음식

조리과정을 볼수 있게

아래 사진처럼

주방이 있는데

나름 젊은 요리사분들이

열심히 음식 만드는걸

보니

신기하기도 했고

재미있기도 했습니다

 

 

이 식당의 3줄 요약

1. 베트남 호치민에 위치한 태국음식 전문점 이다

2. 태국 매운 음식들이 많으니 그런거 좋아라 하는 사람은 가봐라

3. 태국에서 먹는거랑 별반 맛차이가 없었다

 

정도이니

가보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