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 이야기

제주도 제주 도두항에서 출항하는 한치 갈치 생미끼 전문 낚시배 스텔라호 - 2022년 08월 09일 -

천사종하 2022. 8. 28. 07:03
반응형

 

제주 스텔라호는

현재

한치 낚시는 끝이 났으며

갈치 생미끼를 나가고 있습니다

 

얼마전에 갈치 생미끼에서

스텔라호

역사상

최고 기록이

나올정도로

갈치가 잘났다고 하니

갈치 생미끼 관심 있으신 분들은

스텔라호를

한번

이용해 보세요

 

개인적으로

갈치 낚시 한번도 해본적이 없거나

몇번 해본적이 없으신

초보분들이나

넓은 자리 좋아라 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해 드립니다

 

자리도 넓고

대부분의 스텔라호 갈치 조사님들이

젊은 분들이 많아

서로 공유하면서

같이

갈치 낚시 하시면

상당히 재미있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수 있으리라 생각이 드니깐요

 

저도 작년에 그랬으니깐요

 

제주도 제주 2021년 마지막 갈치 출조 낚시배 생미끼 2벌 채비 출조 스텔라호 18번째 출조 - 2021년

제주도 제주시 도두항에서 출발하는  갈치 한치 참돔 타이라바 전용 낚시배 스텔라호가 궁금하시다면 아래를 클릭해 보세요 제주도 제주시 도두항에서 출발하는 한치 메탈 에기 전용 배 - 스텔

jongha1004.tistory.com

 

이날은 제가

얼마나 잡았는지

정확히 기억을 합니다

오징어 21

한치 52

왜 기억하냐면

제가 이날 잡은거

한마리도 빠짐없이

나눔 했거든요

 

스텔라호에 자주 오시는 조사님들한테

조금씩

나누어 줬었습니다

ㅋㅋㅋ

나누어 주기전에

그래도

내가 얼마나 나누어 주는지는 궁금해

한마리 한마리

다 살려 봤더니

저 숫자 였습니다

 

워낙 이날 한치가 안나기도 했고

몇몇 분은

제가 다음에 오라고

꼬셔서 왔다라고

해서

안줄수가 없더군요...ㅋㅋㅋ

 

오라고 했는데

한치가 안났으니 말이죠

정말 전날까지 다른분들

나름 좀 잡았던 기억이 나는데

이날

저 말고는 전멸이였던 기억이 나네요

저야 머 어떻게든 잡아내서

저정도 였지만 말이죠

 

저 잡을때 마다 혼자 잡는다고 한탄들을 하시던데

나누어 드리니

더 열심히 잡으셨어야죠

라는

농담들을 하시더군요...ㅋㅋㅋ

웃자고 하는 소리인줄 알아서

다음에라고 예기했었던 기억이 나네요

 

순간저도

헉 했습니다

다음에라고 예기했다가

그날 또 안나면 어떻하지 라는 생각이 들었거든요

 

어찌 되었던

재미있는

낚시를 했던 하루 였습니다

 

제주 스텔라호는

이제 한치 시즌이 끝나

2023시즌을 기약해야 하니

한치 낚시 가보고 싶으신분들은

내년을 기약해 보세요...^^

 

 

 

 

2022년

현재

오징어 기록

 

무늬 오징어 - 2마리

한치 - 2769마리

갑오징어 - 356마리

오징어 - 534마리

 

 

 

2021년 오징어 종합 기록

 

무늬 : 9마리

한치 : 721마리

오징어 : 223마리

 

 

제주도 종달항에서 출발하는 무늬오징어 팁런배 삼다호 : 스텔라 2호 두번째 출조 - 2021년 9월 07

제주도 무늬오징어 팁런배 삼다호 : 스텔라 2호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세요 제주도 성산 종달리 종달항에서 출발하는 무늬오징어 팁런 배 - 삼다호 : 스텔라2호 - 제주도 성산 종

jongha1004.tistory.com

 

 

2020년 오징어 종합 기록

무늬 : 101마리

한치 : 168 마리

오징어 : 1마리

 

제주도 성산에서 출발하는 무늬 오징어 야간 팁런 전용낚시배 아일랜드호 - 2020년 10월 28일 -

제주도 성산에서 참동 벵에돔 흘림 한치 낚시 그리고 무늬 오징어 팁런을 나가고 있는 아일랜드호입니다 아일랜드호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글을 참고하세요 제주도 성산에서 출발하는 한치

jongha1004.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