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 이야기

제주도 제주시 아직 나오지 않는 무늬오징어 하귀포인트 - 2021년 3월 7일 -

천사종하 2021. 3. 9. 08:41
반응형

2020년

작년에

제가 직접 잡은 무늬오징어

1호는

3월 20일에

잡았었죠

 

제주도 2020년 1호 무늬 오징어 탑동 포인트 - 2020년 3월 20일 -

물때 : 3물 만조 : 21시 02분 낚시장소 : 탑동 포인트 잡은고기 : 무늬 한마리 채비 : 에깅 전날 이곳에서 한치가 나왔었다는 락희의 정보 한마디에 오~~~ 이날도 한치 한마리 나오려나 싶어 락히에

jongha1004.tistory.com

 

올해도 무늬 오징어 시즌이 다가 오고 있습니다

어쩌면 벌써 시작되었는지 몰라

초조녁에 시간도 남고

그나마 이날은 피곤하지도 않고 해서

혼자 드라이브겸

하귀 포인트를 찾았습니다

 

무늬 오징어가 나온다면

많은

꾼들이 낚시를 하고 있을텐데

포인트에 도착해서 보니

 

야간 찌낚시 꾼 한명과

에깅꾼 두명 만이 낚시를 하고 있더군요

 

그마저 찌낚시꾼은

그 어느 입질도 없는지

제가 오고 5분도 안되서 철수 하시던

 

 

저는

얼마전에 피를 토할정도로

크게 아프고 난뒤

컨디션이 완전치 않아

그냥 혼자 구경만 온터라 

낚시대를 꺼내지 않으려다

그냥 아주 아주 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차에서 낚시대를 꺼내들고

20분 가량을 대충 흔들어 대었으나

역시나

입질은 전무했고

떠다니는 무늬 한마리 보이지 않아

결국 철수를 했습니다

 

저보다 일찍 와있던

에깅꾼 두명은 제가 가는 순간까지도 열심히

흔들어 대었으나

입질은 전무후무 한거 같더군요

 

 

제가 보기에는

제주시는

아직은 시즌이 조금 이른거 같았습니다

못해도

보름에서 한달정도는 더 있어봐야

시즌이 시작될거 같더군요

 

물론 제 말이 틀리수도 있으니

참고만 하시구요

 

이제 얼마뒤면 시작될

무늬 오징어 시즌이 기다려 지네요

 

그전에

저에 컨디션이 완전히 돌아와야

낚시를 할텐데 말이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