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이야기/괌여행이야기

괌 시내인 투몬에 위치한 유명 호텔 - 괌 프라자 리조트 & 스파 -

천사종하 2020. 3. 26. 21:18
반응형

가격은

1박당

세금 및 봉사료 포함

15만원 가량

 

 

장점으로는

괌 최대의 번화가인 투몬에 위치해 위치적인 장점은 최고

해변까지는 걸어서 10분거리

110~220V 모두 사용가능

수압도 좋았고 물에서 냄세도 나지 않았으며

일하시는 분들이 아주 친절했고

호텔 1층에 편의점과 쇼핑몰이 위치해 있어

모든것이 완벽했던 곳

 

 

단점으로는

가는 날이 장날이라고 가는날 부터

호텔 워터파크가 운영을 안함

호텔에 있는 수영장이 조그마함

뷰가 별로임

룸이 조금 오래된듯한 느낌이 강함

 

 

괌 시내인 투몬에 위치한

유명 호텔입니다

공항에서 택시를 타고

이곳까지 오면

요금이 28달러 요금이 들더군요

물론 이것역시

클룩등 여행사이트에서 

괌 공항 픽업 서비스 등을 이용해서

예약한다면

조금더 저렴하게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근대 저는 왜 안했냐구요

그냥....^^

 

호텔을 선결제로 예약했다 하더라도

신용 카드는 필요 합니다

보증금을 따로 받지 않고

예약자의 신용카드로 보증을 받거든요

그리고 알아야할점 하나는

호텔 숙박요금 결제나 보증금 카드 결제시

비자나 마스터 카드만 가능합니다

유니온페이 사용불가 이니 이점 알고 가세요...

 

 

 

 

호텔 안에 위치한

수영장입니다

나름 깊은 곳은 깊으니

애들이랑 같이 수영하시는 분들은

늘 안전에 유의 하셔야 할듯 했습니다

안전 요원이 따로 없거든요

 

호텔 수영장 앞에는

미니바가 운영중인대

저녁부터 문을 열고

늦은 밤까지 운영을 하니깐

가보실 분들은

참고해보세요

저는 안갔습니다...ㅋㅋㅋ

 

 

방안의 모습들입니다

괌에서의 가격대비로는

괜찮은 호텔이지만

호텔 방안은 조금 낡게 느껴집니다

그점은 인지하고 예약하셔야 할겁니다

15만원 짜리 호텔이라고

방이 엄청 좋다라고 생각하신다면

큰 오산입니다

 

 

화장실의 모습입니다

위에 적은대로

수압이 너무 좋아

그점은 아주 좋았습니다

이곳 워터파크를 이용하기 위해

이 호텔을 예약한거였는대

결국 한번도 이용하지 못해서

못내 아쉽더군요

워터파크는 제가 괌에 도착한 다음날인

2020년 3월 15일 부터

운영이 중지되었으며

언제다시 운영을 시작할지는

정해지지 않았다고 했습니다

가볼만한 호텔이냐고 물으신다면

워터파크가 운영한다면

아마 괌 내에서는 추천해 드릴만한 곳중 한곳입니다

워터파크가 운영 안한다면

해변가 근방 호텔을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단 이곳보다 조금더 가격은 비싼 편이니 그점 참고하시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