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식당 이야기/제주식당이야기

제주도 노형동에 위치한 노래연습장 - 오아시스 노래 연습장 -

천사종하 2019. 10. 22. 21:03
반응형

소연이

선봉이

락히

희준이가

모여 락히 생일 축하해준날

 

1차고 엄청난 양에 고기와 술을 먹은뒤

2차로 달린곳이

바로 이곳 오아시스 노래방입니다

 

늘 그렇듯

술먹고 나서

2차는 노래주점인대

제가

노래주점은 별로이라면서

바락 바락 우겨서

근처 노래방이나 가자고 했더니

선봉이가

잘아는 곳이있다며

이곳을 추천했었던

나름 노래주점 보다 저렴하면서

놀만하다고

 

도착해서 보니

나름 넓은 방들도 있었고

쾌적한 방들도 있던

요즘들어 한참 노래주점을 가다

노래방을 가니

그것 역시 기분이 새롭더군요

저는 개인적으로 노래주점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조금 머라그럴까

눅눅한 그 특유의 분위기가 싫어서

그냥 노래방이 좀더 밝고 즐겁다 할까

그래서 노래방을 더 좋아라 합니다

물론 술이 싫어서 이기도 하구요

 

전 술을 엄청나게 싫어하거든요

술을 못마시는건 아닙니다

주량이 소주 2병이니깐

 

그냥 술이 너무 싫어서 안마시는 겁니다

 

머 노래방이라고

술을 판매하지 않는건 아닙니다

간단한 주류등은 판매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노래주점 저처럼 싫어라 하시는 분들은

간단히 이 노래방에 가보세요

저는 그 어느 노래주점들 보다 좋았습니다

 

생일 축하하기에도 좋았구요

 

락히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사온

케익

그리고

추억의 2019년 락히의 생일 사진들

 

이날 역시 우린 미친듯이 놀았고

미친 돌아이 그 자체 였던 날이였습니다

물론 저는 사진찍고

구경하기 바빳던

그리고 너희들은 제정신들이 아니야를

연발했던 날이였습니다...^^

 

서비스 시간도 아주 많이 넣어주더군요

영업시간은

새벽 2시가 종료이고

가격은 제가 계산하지 않아 모르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