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식당 이야기/제주식당이야기

제주도 바오젠 거리에 위치한 통달 전문점 - 치르 치르 -

천사종하 2019. 3. 13. 21:28
반응형

제주도 바오젠 거리에 위치한

통닭 프렌차이즈 전문점

치르 치르 입니다

몇일 전에

친한 동생 재현이가 이사를 했는대

이사하기전

선봉이와 함께

이사짐을 옮기고

간단히 선봉이와 재현이 단둘이 술을 마시던중

저를 부르더군요

저는 이삿짐 옮기는 것도 도와 주지도 않았는대

술한잔 하자면서...

바로 이곳



저는 치르 치르라는

통닭 프렌차이즈가 있는지

이날 처음 알았습니다

유명한가 보더군요




도착하기전

통닭을 한마리 시키고

이집에서 가장 맛있는

메뉴라는

무슨

떡볶이를 주문했었는대

통닭도 다먹고

떡볶이도 다먹고

거기다

제가 온다고 해서

통닭을 다시 한마리 주문했는대

그것도

제가 도착하니

이미 몇조각 남이있지도 않더군요

머 말하지 않아도

누가 다 먹었는 지는

바로 감이왔었습니다

그래서 맛 리뷰는 남길게 없네요...



잠시 앉아 있다

나왔습니다


먹어본 것도 없고헤서

메뉴판

사진도 찍지 않았습니다

다음에 다시 간다면

메뉴판과

맛을

이 리뷰에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그냥 

제주도

바오젠 거리에

치르 치르

통닭 프렌차이즈가 있다는 정도에

정보만 일단

남겨둡니다...




하......

강호가

왜 그렇게

이날 모든 닭을

다 쳐먹은

범인에게

그만 먹으라고

먹다 죽을수도 있다라고

웃으면서 말해 해주는걸

이날에서야

진심어린 충고였다는걸

이해하는 날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