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식당 이야기/제주식당이야기

제주도 노형동에 위치한 연탄불고기 전문점 - 대한상회 -

천사종하 2018. 11. 8. 21:09
반응형

이른 저녁

동생들이

술의 마수로 저를 부릅니다

한잔 하시죠



저의 대답은

어제도 마셨는대...^^



그리고 날라온

동생의 대답은

오늘도 마셔야죠 형님

어제는 어제죠...




머라 대꾸할말이 없습니다

그렇지

어제 마신술은 어제 마신술이지

저 자신도 그런 생각이 들더군요



예전 같았으면

오늘은 좀 쉬자 하겠지만

요즘은 무슨 이유에서인지

그래 먹고 죽자 라는 말이 나오더군요

그까이거 먹지 머... 술이 무슨 대수라고


1차로 달려 간곳은

제주 원오형에 위치한

연탄 불고기 전문점 입니다


술한 잔 먹고 알딸딸한 상황에서 동생들과

사진 찍으며

니네들 사진 내가 내 블로그에 다 올릴거야 라고 했더니

마음대로 하라더군요


근대 사진찍고 지금 보니

내 얼굴은 어디간거지...

이놈의 술이...



대한상회 노형점 입구입니다

네이버 지도에

안나오는걸 봐서는

만들어 진지는

얼마 되지 않은거 같더군요



밑반찬들입니다

배가 고파서인지

저 계란찜을 하엽없이 먹었던



연탄 불고기 2인분 양입니다

맛은 단맛과

매운맛

두가지를

2인분씩 시킨걸로 기억하는대

술이 많이 되어

생각이 잘 나지를 않네요



모든 고기는 친절하신 직원분들이

다 구워 주십니다

저는 낼름 낼름 잘만 받아 먹었던

나름 먹을만 했고

술안주로

괜찮은 집이였습니다

밥과 술을 하기에

좋은집

머 그런 집 정도가

제 느낌같은 느낌이엿습니다


아 가격표를 안찍었네요

위에 적은대로

제가 이날 술이 많이되서...

1인분에

7000원인가

8000원으로 기억합니다


아닐수도 있습니다

저 요즘

잘 까먹어서요...^^


다음에

가겠냐고 물으신다면

네~~~

갈겁니다...

먹을만 했거든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