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식당이야기/중국식당이야기

중국 이우 현지인들에게 인기가 많았던 생과일 주스 전문점 - XINSHOI -

천사종하 2016. 8. 1. 16:27
반응형

아주 많은 줄은 아니였으나

음료 한잔 먹기위해서는

10분 정도는 기다려야 하는

중국 이우 현지에서 꾀나 인기있는 

생과일 주스 전문점 이였습니다


특히 기억에 남는건

어린아이 한명이

1위안 짜리 동전을 한웅큼 들고와

계산하는 모습이 인상적이더군요


꾀나 가격도 중국 물가를 생각한다면 비싼 편이지만

손님이 끊이지를 않았습니다



저는 이날 8위안 짜리

망고 머시기를 먹었는데

맛있었냐고 물으신다면

그냥 소소 했습니다

우리 나라 망고주스 건더기 있는 맛이랄까

저는 개인적으로 인기있는 이유를 이날은 못찾았던


맛있는 생과일 주스 메뉴가 있는데 

제가 그걸 안먹어봐서 그런지도 모르겠네요


위치는 제가 이번에 묵은 호텔 입구 건널목 건너 사이길

5미터 내외에 있습니다.........^^




중국 이우 저렴하지만 갸우뚱 하게 만드는 호텔 - DING LUN HOTEL -

http://jongha1004.tistory.com/50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