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이야기/일본여행이야기

일본 도쿄 신주쿠 가부키초에 위치한 오락실 인형 뽑기 전문점 - GAME PANIC -

천사종하 2024. 1. 5. 20:46
반응형

 

일본 도쿄

신주쿠

가부키초에 위치한

오락실입니다

 

정확하게 표현하자면

오락실이라기보다는

인형 뽑기 전문점이죠

 

게임기 전부 인형 뽑기입니다

 

여기서 나오는 어떤 일본 커플이

엄청나게 커다란 인형을 가지고 나오길래

 

나도 할 수 있다는 생각으로

들어갔으나

전 단 하나의 인형도 뽑지를 못했습니다

 

원래

이런 거 잘 못하거든요

어디서 갑자기 그런 말도 안 되는

용기가 생긴 건지

지금 글을 적으면서 생각해 보니

참 제 자신이 어이가 없네요

 

거기다

저는 못 뽑는데

옆에 다른 일본인들은 잘 뽑아서

영혼이 털리던

아~~~

뽑기 기계 가 날 외면 하는구나라는 생각이 들던

ㅋㅋㅋ

 

이런 생각이 들면서 말이죠

 

 

 

게임의 기본적인 가격은

한판당

100엔

2024년 1월 환율 기준

우리나라돈

900원 정도였습니다

 

500엔은

6판 가능

4,500원 정도

 

물론 뽑기 게임에 따라 더 비싼 것도 있었구요

 

 

그리고 뽑기의 종류

뽑기의 나라답게

인형

라면

과자

음료

기타 등등에

아이스크림까지 있더군요

살다 살다

아이스크림 뽑기는 또 처음 봤던

ㅋㅋㅋ

 

종류는 정말 많았습니다

 

 

일본 도쿄 신주쿠에 여행 가신다면

 

일본 도쿄 - 신주쿠 -

신주쿠 구는 1923년 관동 대지진 이후 현재의 모습으로 개발되기 시작한 곳입니다 도쿄 도의 다른 6개 구에 둘러싸여 있어 위치적으로도 아주 커다란 장점이 있는 곳이죠 현재는 일본 도쿄도의

jongha1004.tistory.com

심심하면

뽑기도 한번 해보세요

전 몇 판을 했지만 다 꽝이었지만

좀 하시는 분들은

잘 뽑으실 겁니다

참고로 정말 잘 뽑는 일본인 젊은 남자분을 봤는데

여자 친구손에

이날 여기서 뽑은 인형들이

한가득 이더군요

 

전 몇 판을 했지만

하나도 뽑지 못했는데 말이죠

아~~~

머 잘하는 게 없네요

저는

ㅋㅋㅋ

 

한국에서 이런 거 좀 하시는 분들

도전해보세요...

 

한국인의 실력을 한번 이곳에서 보여주시기를...^^

저는 실패했지만 말이죠...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