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식당 이야기/부산식당이야기

부산 동래 돼지 숯불 양념갈비 무한리필점 - 마포본가 -

천사종하 2016. 3. 20. 23:06
반응형

돼지 갈비 한 메뉴만으로

무한 리필을 하고 있는 

요즘 핫 하게 뜨고 있는 프렌차이즈 

마포 본가 입니다.....


나름 맛있고 괜찮은 갈비에

조금은 부족한 반찬들


이게 제가 느낀 이 프렌차이즈에 느낌이였습니다

고기는 여느 무한 리필점들 보다는 좋았습니다

다들 아시다 시피 무한 리필점에서 질 좋은

고기를 원한다는것 자체가

욕심이죠

그러나 이 집은

고기 자체는 그렇게 나쁘지 않았습니다

어떻게 보면 여느 갈비집 보다 고기도

두껍고 좋은 느낌마저 들더군요

거기다 고기 맛또한

아주 갈비 맛을 제대로 느낄수 있게

좋았습니다


그러나 단점은 반찬들이 너무 단조로운대다가

갈비들과는 조금 어울리지 않는다랄까

그런 느낌이 강하더군요

갈비와 어울리는 간단한 양념장 조차 없었으며

사람 마다 입맛이 다르긴 하지만

제가 갈비하면 무조건 떠오르는 파채 또한 없었습니다

간단한 양배추 초절임이 나왔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갈비와는 어울리지 않는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조금만더 밑 반찬을 신경 쓴다면

최고에 갈비 프렌차이즈가 될것은

분명할거 같았습니다

괜찮은 가격대에

괜찮은 고기

허긴 어쩌면 제가 너무 많은 것을 바란건지도........


가격은 성인 1인당 14,000원 이였으며

무한 리필로 숯불 돼지 갈비를 먹을수 있습니다........














비빔냉면을 추가 해서 먹어봤는데

맛이 아주 좋더군요

가격또한 4,000원이라 적정한 가격 같았습니다

특히 비빔냉면에 비빔 양념장이 이집만에 특유인거 같은데다가

맛또한 아주 좋아서 좋았습니다...

이런 비슷한류에 갈비 양념장이나

파채를 하나 내어 주신다면

더 좋은 집이 될거 같더군요...







이집에 또다른 좋은점 하나는

가게가 아주 조용해서 좋더군요

여느집과 다르게 크게 노래를 틀지도 않고

손님들 또한 엄청 조용조용 하시더군요

저는 개인적으로 밥집은 조용해야 소화가 잘되는

편이라 생각을 해서요...

물론 술집은 조금 시끄러워야 술맛이 살죠.......^^


어찌되었든 괜찮은 프렌차이즈중

한곳 마포본가 동래점 이였습니다




마포본가 동래점

부산 동래구 명륜동 553-30

051-553-138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