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식당이야기/괌식당이야기

괌 사랑의 절벽에 위치한 슬러시 전문점

천사종하 2020. 4. 3. 21:56
반응형

사랑의 절벽에 위치한

슬러시 전문점 입니다

 

 

괌 가장 유명한 관광지중 한곳이자 연인들이 영원한 사랑을 약속하는 곳 - 사랑의 절벽 -

이곳에서 전해져오는 슬픈 사랑 이야기 때문에 이곳에 관광온 관광객들은 영원한 사랑을 약속하는 장소로 알려지게 되었죠 그 이야기는 대충 이렇게 알려져 있죠 괌의 차모로족 추장의 딸과 차모로족 청년이 이뤄..

jongha1004.tistory.com

 

사랑의 절벽에 가면

시식을 해보라며

나누어 주고 있는대

먹어봤더니

맛있더군요

사랑의 절벽을 다 구경하고 나오면서

사서 먹어본

한가지 맛도 가능하고

여러가지 맛 믹스도 가능한대

입맛에 맞춰서 드시면 됩니다

맛을 모르니깐 어떤 선택을 해야할지 잘 모르시는 분은

조금씩 달라고 하면

맛볼수 있게 조금씩 주니깐

먹어보고 선택하셔도 되구요

 

저는

쿨하게

다 썩어 달라고 했습니다

유후~~~

맛있더군요

 

 

머 슬러시 먹은거 까지

글을 남기냐고 하시겠지만

이날

저에게 추억에 남을만한 일을 제가 했거든요

주문하면서

아래 사진속 샘플 컵을 때서

그 안에 담아주세요 라고 했던

여기 주인이랑

락히

둘다 빵 터져서 배꼽잡고 쓸어지더군요

크기 별로 가격을 적어둔 샘플컵인대

제가 저걸 때서

저안에 담아달라고 했으니

다들 얼마나 웃겼겠습니까....ㅋㅋㅋ

머 어찌 되었던

저에 조그마한 유머스러운 행동 하나가

이 곳 주인에게는

큰 추억이 되었다고 했고

평생 잊지 않겠다고 하면서

가격도 까주더군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