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 이야기

제주도 7부두 포인트 역시 한치 낚시 끝을 알리던 날 - 2019년 9월 2일 -

천사종하 2019. 9. 16. 13:50
반응형

물때 : 11물

만조 : 11시 40분 가량

낚시장소 : 7부두 포인트

잡은고기 : 잡는거 구경만

채비 :  에깅

 

 

선봉이

재현이

락히가 모여

7부두에 에깅을 하러 갔으나

한치가 안나오는걸 보고

낚시는 하지 않고

재현이가 새로산

전동킥보드 구경만 한날

킥보드 타는 사진은 찍지 못했네요

 

저는

이날 너무 피곤하고

힘든날이라 나는 구경만

재현이와 락히가 돌아가면서 열심히 타던대

재미있어 보이더군요

 

7부두 안 포인트에서는

집어등을 켜두고

부부한팀이 열심히

고등어를 잡고 계시더군요

나름 많이 잡으시더군요

 

 

 

전동킥보드 타는 모습을 구경하는

선봉이의 뒷모습

아주 신기해 하더군요...^^

 

아 그러고 보니

선봉이는

옷도 먹는것과 관련이 되어 있네요

인생이 먹는 거내요...

이걸 멋지다고 해야할지

아님

미쳤다고 해야할지

이제는 의심스럽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