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이야기/제주여행이야기

제주도 공항이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섬머리 도두봉 공원 -

천사종하 2018. 11. 30. 22:45
반응형


제가 제주도에서

예전에 가장 좋아하던 장소중 한곳입니다

이곳에서는

제주 국제 공항이 한눈에 내려다 보이거든요

이곳 봉오리 위에 올라

제주 공항에 내리는 비행기와

제주 공항을 떠나는 비행기를 바라보면

왠지 모르게 가슴이 설레더군요

그래서

이곳을 좋아 했었죠


이 블르그를 만들고는

처음으로 찾아간거 같습니다


글을 남긴적도 없고

그렇다고

이블로그 만들고

찾아갔던

기억이 나는것도 없네요...



도두봉 공원가는길

해안도로 역시 아주 멋진

제주 바다를 구경하면서

갈수 있는

드라이브 코스입니다

참고 하세요~~~



가을이나

봄에 오르면 더욱

운치 있는곳으로

2019년

봄에 여행 하실 분들은

이곳에 올라와 경치구경 한번 해보세요





계단은 사진속에서 보는대로

좀 높은 편이지만

그래도 오를만 합니다

크헤 힘든건 없으니

걱정 안하셔도 될듯 합니다...^^




이곳에 올라

남쪽으로는

공항과

한라산이 보이고



북쪽으로는

제주도 바다가 한눈에 들어 옵니다

그 웅장한 모습이

아주 멋진 곳이죠



입장료나

주차비 등은 전혀 없으며

입구에 조그마한

간이 주차장이 있습니다

주차장이 많이 작기는 하지만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찾아오는

관광지가 아니라

충분히 차는  주차할수 있습니다


한번 정도는 가볼만한 장소이니

제주도를 몇번 찾아오신 분들에게

추천해 드릴만한 장소라고

생각이 드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