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식당 이야기/제주식당이야기

제주도 원노형에 위치한 롯데마트 족발 - 장손 왕 족발 -

천사종하 2018. 9. 27. 00:26
반응형

혼자 지내다 보면

집밥이 생각이 납니다


그러나 저는 라면도 제대로 끓이지 못하는

음식 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컵라면 물도 제대로 못 맞춰서

밍밍하거나

짜거나 해서

아 저는 음식은 절대 하면 안되는 구나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는

대한민국 남자중 하나 입니다


대만을 갔다온뒤

일이 있어

바로 제주로 내려와


갑자기 집밥이 생각나서

제가 할수 있는 최대의 요리법이

일단 밥은 햇반

그리고

반찬은 마트에서 사는걸로

정하고 마트를 갔으나

결국

족발 하나 집어 들고

거기다 제가 고기와 늘 같이 먹는

파채와 파채 소스만을 산채 나왔습니다



제주도 오면서 야경이 너무 이뻐

한컷

늘 오는 제주이지만

올때 마다 아름다워서 너무 좋은 곳입니다...


야경이 아름답고

경치가 아름답고

사람이 아름다운곳


그곳이 제가 기억하는 제주의 모습이죠...^^


너무 닭 살 돋는 말인가요....ㅋㅋㅋ




조금늦게 마트에 도착해서 인지

할인율이 엄청 나더군요

나름 득탬 했던

먹을만 하냐고 물으신다면

네~~~

저는 롯데 마트 바로 아래에 있는

이마트 보다

롯데마트 요리들 맛이 조금더 낳아

원노형에서는

꼭!

롯데마트에서 사는 편입니다


다음에 다시  이곳에서 족발을 사먹겠냐고 물으신다면

넵~~~

당연히 사 먹을 겁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