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이야기/중국여행이야기

중국 청도 해양 수족관 아쿠아리움 - 칭다오 극지해양세계 -

천사종하 2018. 6. 13. 16:29
반응형

중국 칭다오

청도에는

두개의

해양 수족관이 있습니다


하나는

시내랑 가까운 위치에 있는

언더 워터월드

청도 해저 세계와



바로 이곳

극지 해양세계

두군대의

해저 수족관이 있죠


이번 출장에서는

극지 해양세계를 가봤습니다


한국에도 멋진 아쿠아리움이 많죠

제 고향인 부산에도

해운대에 아쿠아리움이 있고

서울에도 63빌딩을 비롯해

몇몇 아쿠아 리움이 있고

제주도에도

성산에 한화에서 만든

초대형 아쿠아 리움이 있는대


다 못가봐서

한국이 낳은지 중국이 낳은지는 저도 잘 모르겠습니다


일단 표를 구매할때

종합 코스

아니면 몇몇 코스만 이용가능한 표가 있는대


저는 모든걸 이용할수 있는

티켓을 구매했습니다


티켓을 찍었는대

사진이 어디갔는지 모르겠네요

대충 가격은

200위안이 

넘는 가격으로 기억하고 있습니다




앞부분에 찍은 사진들이 없어 졌는지

제가 지금 못 찾는건지 모르겠네요


구경거리는 엄청 많습니다

아동용 4D

극장을 시작으로


아쿠아리움 구경


아쿠아 리움 안에서는

흰돌고래 쑈도 있습니다

이날 본것중 가장 신기하고

아름다웠던 공연이였습니다




기념 사진찍기 좋게

만들어둔

여러 조형물들도 있었고



해저 터널은

부산 아쿠아리움이 훨씬 낳더군요

여긴 생각보다 별로였던



그리고 마지막으로 들렀던

바다사자 쑈

싸이의 강남스타일에 맞춰

춤추는 바다사자가 아주

인상적이였습니다




가볼만 하냐고 물으신다면

예 

특히나 아이들이 있는

가족 여행객들이라면

꼭!

한번 가보세요

흰 돌고래 쑈는 아름다웠고

중간 중간 기념에 남을 사진 찍을때도 많았으며

돌고래 쑈는

제주도와 별 차이 없으나

그래도 재미있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