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식당이야기/중국식당이야기

중국 이우 시장 안에서 점심 한끼 간단히 때울만 음식 - 챠오미엔 : 차오판 -

천사종하 2016. 5. 11. 18:18
반응형

이 식당에 위치는 제가 묵은 호텔 뒷문에서

오른쪽으로 한 건물만 지나면

1층에 있었습니다


중국 이우 포텐도매시장 근처에 위치한 싸고 잘만한 호텔 - BO GAO HOTEL -

http://jongha1004.tistory.com/413



가게 이름을 사진으로 찍지 않았네요



이우에 대부분에 식당은 해산물 요리집으로

그나마 이집이 점심 한끼 떼우기에는

가장 적합한집 같아 

조금은 허름하지만

많은 중국인들이 점심식사를 위해

밥을 시키고 있길래

믿고 들어가봤습니다

현지인들이 많이 찾는 식당이라면

믿을만 한거겠죠


일단 처음시킨  볶음밥

차오판이 나왔습니다

나름 밥알도 살아있고

먹을만했습니다...

중국에서 한국인에 입맛에 맞는 음식중

하나를 꼽으라면

당연 볶음밥이 무조건 들어가지죠........



두번째 시킨 음식은 볶음면이 나왔습니다

중국어로는 차오미엔이라고 불리우는 요리이죠

계란을 넣으면

지단 차오미엔

양주라는 지역에서 만들어진 볶음면은

양조우 차오미엔이라고 불립니다.....ㅋㅋㅋ

중국음식 참 쉽죠........



가격은 위에 음식 두개에 

닭다리 하나를 포함해

36위안 정도였던걸로 기억을 합니다

정확하지는 않으나

제 기억력에 의하면 그런거 같기도 하고

음 아닌거 같기도 하네요

ㅋㅋㅋ



챠오미엔

맛 : ★★★☆

가격 : ★★★★

친절도 : 

인테리어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