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식당이야기/중국식당이야기

중국 이우 부페식 식당 - CMK -

천사종하 2016. 5. 11. 17:26
반응형


중국 어디에서나 볼수있는 부페식 식당입니다

저렴하기도 하거니와

어딜가던 볼수 있는 식당이라

믿고 가봤습니다

나름 중국 음식을 싫어하시는 분들은

특유에 향신료 때문에 

잘 드시지를 못하는 경우가 허다하죠

하지만 이곳은 그나마

먹을만 한곳이라

한국인들도 많이 찾는 곳이기도 합니다



그나마 입니다 그나마~~~ㅋㅋㅋ



일단 입구에 들어가서 



원하는 반찬을 손가락으로 직원에게 가리키면

퍼줍니다

아주 간단하죠

이곳은 반찬 하나당 가격을 받습니다

많이 가져가면 비싸고

조금 가져가면 아주 저렴한 곳이죠



반찬에 종류도 아주 다양합니다




2층은 넓은대다가

중국 식당치고는 깔끔한 편이라 아주 좋습니다




이날 제가 구매한 메뉴들입니다

콜라까지 해서 40 위안이 조금 안되었던거 같네요

확실치는 않습니다

몇일이 지나 기억이 가물 가물 하네요~~~ㅋㅋㅋ





이곳에 가격표 입니다

메뉴가 많죠~~~




그냥 한국인이 부담없이 먹을수 있는곳이라

글을 한번 써봤습니다

그리 나쁘지 않은 질에 맛까지

나름 괜찮은 곳입니다.....


CMK

맛 : ★★★☆

가격 : ★★★☆

친절도 : 

인테리어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