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식당이야기/중국식당이야기

중국 이우 수타면 전문집

천사종하 2017. 1. 14. 12:35
반응형



제가 이번에 숙박한 호텔


중국 이우 청결도와 위치가 좋았던 호텔 - Landu Hotel -

http://jongha1004.tistory.com/682


맞은편 왼쪽에 위치한 중국 전통

수타면 전문집입니다


입구에서 부터 주방에서는

열심히 면을 돌리고 있더군요



수타면과 같이 부가적으로 파는건대

선택시에 추가비용을 내고 먹으면 됩니다


저는 이날 20위안 짜리

닭수타면을



식당 맨 안쪽에 수저와

무료 반찬들이 있으니 덜어서 먹으면 됩니다



이날 제가 주문한 20위안 짜리 닭고기수타면입니다

맛있냐고 물으신다면

맛없습니다

제 입맛에는 하나도 맞지 않았습니다

머가 들어갔는지는 모르겠으나

쓴맛이 너무 강했습니다

아 저는 쓴음식 너무 싫어하거든요





제 입맛에는 맞지 않았지만

면발은 너무나도 탱탱해서 좋았던

중국 전통 수타면 전문집이였습니다


다음에 또 가겠냐고 물으신다면

아니요 두번다시 안갈겁니다.........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