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 이야기

제주도 새벽에가서 2시간 낚시해 한치 8마리 잡은 날 -(2018 07월20일) -

천사종하 2018. 7. 21. 13:38
반응형



물때 : 조금

만조 : 4시 19분

낚시장소 : 신촌포구 포인트

잡은고기 : 한치 8마리

채비 : 에깅

낚시시간 : 12시 부터 ~ 새벽 4시까지




오래 간만에 좋은 사람들과

재미난 낚시를 했습니다

신촌포구 포인트는

이 블로그를 시작하고는

처음으로 올리는 포인트 이네요

가장 좋은 자리는

이미 동네 찌낚시 분들이

오래 전부터 자리를 잡고 계셨고

나름 수심이 나오는 포인트도



젊은 관광객분들이 일찍 자리를 잡았더군요


그래도 포기할 제가 아니죠

일단 수심 낮은 곳에서

한시간 가량 수심이 찰때를 기다리고

만조 타이밍이 되기 얼마전 부터

낚시를 시작했습니다


위에 적어둔 시간은 포인트에 도착해서

돌아갈때 까지 시간이고


저는 한 두시간 정도 낚시 한거 같네요


나름 안 좋은 자리에서도

선방해서

8마리를 잡았습니다..


자리만 조금만 더 좋았어도

더 많은 조과를 이룰수 있었겠지만

욕심이겠죠

그래도 욕심은 가질수도 있는거고 

저는 욕심이 아주 많아서...

다음번에는 더 큰 욕심을...^^






낚시가 끝나고

같이 낚시온 다른 분이

가져온 버너로

한치라면을 끓여 주더군요

와~~~

어찌나 맛있던지


평생 잊지 못할 맛에

한치 라면 이였습니다...


맛집으로 올려도 될 정도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