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식당 이야기/부산식당이야기

부산 해운대 패스트푸드 치킨 전문점 - KFC : 타바스코치킨 -

천사종하 2016. 4. 30. 22:23
반응형

저는 블로그에 왠만한면 패스트 푸드점은

잘 쓰지를 않습니다

그 이유는 워낙 많은 사람들이 찾는곳이라

제가 쓰지 않아도 다들 알만한 곳이라서

굳이 제가 굳이 블로그에 올릴 필요가 없어서 이죠


하지만 


와 해운대에 위치한 KFC에서

타바스코치킨이란걸 먹어보고 너무 실망을 해서

한번 블로그를 써보려고 합니다

물론 이 지점을 꼭 찝어서 머라고 하는것도 아닙니다


패스트 푸드 점은

가격 정책이나 모든 메뉴들은 본사에서 내려오는 것이니

본사에 문제 이겠죠


그리고 이 메뉴 하나만으로 모든 KFC메뉴를 

평가 절하하는것 또한 절대 아닙니다

개인적으로도 KFC에서 다른 메뉴들은 먹을만한 것이

많아 개인적으로 자주 찾는곳이기도 하니깐요



그런대도 불구하고 이렇게 블로그를 쓰는 이유는

너무 맛이 없는대다가 터무니 없는 가격이라

치킨 한조각 가격이 말도안되는 2300원 이라는 가격 까지는

그려려니 합니다

문제는 맛인대

닭 자체가 얼마나 안팔리고 오래 있었는지

눅눅함 그 자체에다가

핫소스인 타바스코는 향만 내는대 사용한건지

매운향은 나는데 하나도 맵지도 않더군요

차라리 달다고 해야할정도였습니다



거기다 치짜는 다른 여타 블로그에서

워낙 욕들을 적어놔서

제가 굳이 적지 않아도 될 정도더군요

거기다 가격은 4800원

아래 사진에 

왼쪽이 타바스코치킨이며

오른쪽이 치짜입니다...

두조각 합친 가격이

6700원 이더군요

요즘 현지 닭한마리 가격이 1300원 정도라던데

두조각에 가격도 가격이지만

맛이 와~~~

할말이 없더군요.......







KFC 해운대스펀지점 

051-740-4363

부산 해운대구 우동 587-1 스펀지몰 1층

맛 : ★

가격 : 

친절도 : 

인테리어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