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이야기/러시아여행이야기

러시아 블라디보스톡 시내에서 택시타고 공항으로 돌아가보기 - GETT -

천사종하 2018. 10. 24. 09:07
반응형

러시아 블라디보스톡

여행이 끝나는 날이였습니다


일찍일어나

움직이려 했지만

늦잠을 자는 바람에 늦게 일어나 버렸습니다

한 몇달간 잠을 재대로 잔적이 없어서

이날 역시

밤늦게 잠들고

새벽 중간 중간

계속 깨는 바람에

결국 늦잠을 자버리고 말았습니다



머 택시를 타고 공항으로 이동할 시간 정도는 되서

러시아 택시 어플을 이용 했습니다


보통 러시아 여행가시는 분들은

막심을 많이 이용하는대

저는 

GETT를 이용했습니다

우버랑 비슷하다고 생각하시면 될겁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은

막심보다

GETT가 조금더 편한거 같았습니다


물론 안전상에 문제가 있으니

여성분들이나

커플 분들은

막심을 이용하시는걸 추천해 드립니다




시내에서

공항까지 요금은

1100루블


우리나라돈으로 2만원 가량이였습니다





출발할곳은

내가 서있는 위치를 기준으로

폰 위치에 의해

자동으로 들어가져 있으며

도착지점만

영어로 써 넣으면 됩니다


그러면 근처에 있는 차들중 내가 원하는 곳에

가려는 차가

콜을 승락하게 되고

가격과

위의 사진 처럼 차량이름

색상

차 번호

그리고 기사 얼굴까지 나오니

확인하고 타면 됩니다


참 쉽죠잉~~~




요금은 콜 받았을때 나온대로 주면 됩니다





나름 친절한 기사와

돌아갈때는

크게 비행기 시간에 쫓기지 않아

나름 편안했습니다...^^


다음에 또 

GETT를 이용하겠냐고 물으신다면

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