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이야기/중국여행이야기

중국 상하이 인천국제공항에서 들어가기 - 중국 남방항공 -

천사종하 2018. 6. 14. 22:58
반응형

중국 청도 칭다오 류팅 국제 공항에서 한국 인천 돌아오기 - 중국 동방항공 - 

http://jongha1004.tistory.com/1440


아침에 중국 칭다오에서 들어와

저녁에 다시 중국 상하이로 들어갔습니다



많이 바쁘네요

바쁜건 좋은거라고 했는대

나한테도 좋은 건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인천공항에서는

상하이에 처음 가보네요

중국 남방항공이

상하이로 운행을 하던대

바로 예약을

그런대 요즘 중국 남방항공은

스카이팀

대한항공 적립이 안되더군요

꾀나 많은 마일리지가 모였을 텐대


요즘은 마일리지 모으는 재미로 삽니다

가끔 제주도 공짜표로 가는게

기분이 아주 좋더군요

어른이 되서도

공짜는 좋습니다...ㅋㅋㅋ


사실 공짜는 아니죠



인천공항안에있는

루이비통 매장입니다

그냥 한번 찍어봤습니다




인천공항에서

상하이로 가는

중국 남방항공 기내식 입니다

음~~~

안먹었습니다...ㅋㅋㅋ

저는 빵을 무진장 싫어하거든요

전 무조건 밥 파입니다...




이상없이 제시간에

잘 도착을 하더군요...

나름 인천에서 오니

재미 있더군요

다음에도 종종 이용해 보고 싶어지던...


특히 제주 상공을 날때는

낙하산 하나달고 뛰어 내리고 싶더군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