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 이야기

제주 남원읍 무늬 오징어 포인트 - (2018 03월26일) -

천사종하 2018. 6. 12. 16:55
반응형


물때 : 2물

만조 : 17시 20분

낚시장소 : 제주도 남원읍 해녀 건물 앞

잡은고기 : 무늬 오징어 , 노래미

채비 : 에깅 및 원투낚시

낚시시간 : 18시 부터 ~ 20시까지



3달전에 찾은 제주 입니다

정확히는 두달이 조금 넘었네요

오래간만에 무늬를 잡기위해

찾은 제주 인대

남원에 무늬가 조금 난다는

현지 형님의 말씀을 듣고

바로  같이 찾아왔습니다


역시 낚시는 현지에 사시는 분들의 말을 듣는게

가장 좋은거 같더군요


다른곳에서는 전혀 잡히지 않는다던

무늬가 여기서는

마리수로 꾀나 올라왔습니다


저도 1kg 짜리 무늬 한마리를 득탬했던

그것도 형님이 잠깐

자리를 비운사이

그자리에 낚시를 던져서

잡아냈습니다


그때 형님에게 제가 던진 말이

제 낚시는

이삭줍기 낚시라면서


형님이 빵터졌던 모습이

기억에 남네요


현지인 어르신이

최고의 포인트에서

원투낚시를 하시더군요

주로 노래미가 잡혀 올라오던대

저녁 반찬을 하실거 같았습니다



현지인 원투 낚시 어르신이 철수 하심과

동시에

형님이 몇마리의 무늬를 잡아 올렸었습니다

저는 개인 적인 일때문에

통화한다고

한참을 차안에서

전화기를 잡고 있었던




그리고 몇시간의 전화가 끝난뒤

저에게도 행운이 찾아 오더군요

그것도 이날 잡은 무늬중 가장 큰 무늬가

이날 저에게 히트를...^^

위에 적은대로 이삭줍기 낚시를 하다가 잡았습니다...


저는 1마리

형님은 5마리의 무늬를 잡아

이날의 조과는

총 6마리의 무늬 오징어 였습니다



반응형